탐색 건너뛰기 링크기업소개

덕산하이메탈 개요

기업명 덕산하이메탈
대표이사 김윤철, 김길연
설립일 1999년 5월
업종 반도체 소재 생산
본사소재 울산광역시 북구 무룡1로 66
제품 솔더볼, 솔더파우더, 솔더페이스트 등

1999년 출범한 덕산하이메탈은 반도체 패키지용 접합 소재인 Solder Ball과 Paste 중심의 제품군을 보유하고 있는 핵심기업으로서 창사 이래 지속적인 기술개발을 통하여 국내는 물론 글로벌 소재산업의 발전에 기여해 오고 있습니다.

덕산하이메탈은 전량 수입에 의존하던 Solder Ball을 자체 특허기술을 통해 최초로 국산화에 성공하였고, 현재는 BGA, CSP, WLP용 Solder Ball과 Flip-Chip Bumping용 Micro Solder Ball, CSB 등의 글로벌 시장에서 점유율 1~2위를 달리고 있습니다.

또한, 디스플레이 ACF용 도전입자(Conductive Particle)의 최초 국산화 및 양산 공급에 성공하여 소재 국산화에 앞장서고 있습니다.

이외에도 Solder Powder, Flux를 포함한 Paste류의 제품군 등을 보유하고 있으며, 2002년 기술연구소 설립을 통해 차세대 소재개발을 위한 R&D 투자를 지속하면서 우수한 인재 육성 및 지속적인 도전정신을 바탕으로 창의적이고 혁신적인 기업문화를 만들어 가고 있습니다.

덕산하이메탈은 세계 IT기술의 동향을 선제적으로 반영하여 소재 · 부품 산업의 1st INNO-Creator가 되기 위해 끊임없이 나아갈 것입니다.

덕산하이메탈 비전

끊임없이 도전하는 소재·부품 1st INNO-Creator

The First INNO-Creator via Unlimited Challenge

DS의 비전은
혁신적이고(Innovative) 창의적인(Creative) 자세와 끊임없이 도전하는 열정으로 미래 소재·부품 시장을 선도하는 것입니다.